◎행복의말씀◎

당신도 성공할수있습니다.

공 상희 2008. 10. 24. 17:23

마가복음 9장 23절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 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정복하라고 축복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향해서 세 가지 명령을 하셨습니다. 하나는 "다 내게로 오라!"(마11;28)며 죄 사함을 주셨으며, 둘은 "내 안에 거하라!"(요15;4)며 성령 충만으로 무장시켰으며, 셋은 "가라"(마10;6)며 세상을 완전히 정복하라는 지상 최고의 명령을 내렸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능력 있고 승리할 수 있는 생활을 하려면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플랭클린 박사는 목표 설정을 하지 않는 것은 목표 달성이 안 되는 것보다 더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을 실현시키고 달성시키는 열쇠는 목표 설정인 것입니다.

목표는 곧 행동입니다. 목표를 정해놓으면 행동 방향이 정해지게 되고 놀라운 에너지가 쏟아지게 됩니다. '나를 따라오라'는 일본 여자배구 감독 다이미쓰는 자신의 저서에서 "나의 목표는 세계 제일의 여자배구팀을 만드는 것이다" 라고 정해놓고 팀 전원에게 세계 제일이 되기 위한 방향을 설명합니다. 그리곤 그 목표 아래 맹훈련을 한 결과 그 목표를 달성합니다.

여러분의 능력에 맞는 일을 정하지 말고 일에 맞는 능력의 사람이 되어보십시오. 그리고 항상 창조적이고 적극적인 사고와 행동이 당신을 지배하도록 하십시오. 그 생각이 당신을 움직이기 시작할 때 큰 환상과 같은 꿈이 현실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간에게는 불가능이란 있을 수가 없습니다. 무디는 성령의 충만을 받고 100만명을 전도하여 결신시켰습니다. 록펠러는 하나님의 복을 받아 당대 세계 최고의 거부가 됐습니다. 하나님을 최고로 사랑했던 강철왕 카네기가 보통 사람들을 뛰어넘는 성취를 이룬 것도 인간에게는 불가능이 없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2008년 축복된 한해가 여러분을 위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분명한 목표를 세워놓고 성령 안에서 힘차게 출발하십시오. 약점이 많으면 어떻습니까. 그게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약한 자들을 통해서 역사하시고 기적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 보자는 믿음을 갖고 사도 바울처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크게 외쳐보십시오. 반드시 당신도 성공하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행복의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리하는삶  (0) 2008.10.24
이기는 습관  (0) 2008.10.24
꿈을 이루는 교회   (0) 2008.10.24
시대를 이끌어갈 사람   (0) 2008.10.24
그릿 시냇가의 은총  (0) 2008.10.01